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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년 1학기 재학생 분할납부 안내

등록일
2017/02/27
작성자
행정지원처
조회수
3056

2017년 1학기 재학생 분할납부 안내

 

 

1. 신청기간 : 2017년 3월 2일(화) ~ 7일(화)

2. 신청방법 : 학교창구(중앙관 1F 종합행정실)

3. 납부방법 및 기간 :
   가. 분할납부 횟수 : 2-4회 분할가능
     - 예시)4회 분할:정해진 기간 내에 4회 균등분할
     - 납부일이 공휴일일 경우 익일
   나. 1회차는 분납신청과 동시에 납부(늦어도 분할납부 신청기간안에는 납부되어야 신청이 완료됨)
   다. 납부기간 : 2-4회 분납금은 매월 지정일에 납부

회차

납부일

1

3월 2일(목) ~ 7일(화)

2

3월 27일(월)

3

4월 24일(월)

4

5월 22일(월)

 
 라. 납부방법 : 계좌송금(납입계좌는 분할납부 신청시 안내함)


4. 분할납부 신청 시 참고사항
    - 1회차 분납금 납입 시 정해진 분납금을 납부하지 못하 경우 분할 납부신청을 취소할 수 있음
    - 분납 신청자는 잔여등록금을 완납하여야 휴학가능함
    - 분납 신청자가 정해진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학칙21조 7에 의해 제적처리함


5. 기타 문의사항 : 054-979-9114

 

 

2017. 2. 27.

 

 

행 정 지 원 처 장